Sunday, August 21, 2016

Usd_nis_exchange_rate_history






+

튀니지 - 내용을 한 눈에 최신 업데이트에서 마이그레이션 및 개발 1. 튀니지 : 2005 년 11 월 2012 프로필이 경우 국가 데이터에 국제기구 및 연구 프로젝트의 데이터에 의해 보완 가능한 범위에 공식 국가 소스로부터 데이터를 제공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D의 ATA 인해 데이터 수집 방법의 차이 및 적용 정의에 소스에 따라 편차가있다. NB는 : 3 배 이상을 인용 소스는 3 배 미만을 인용 소스가 기입 동안 참조 번호 (R1, R2 등)로 언급된다. 모든 소스뿐만 아니라 마이그레이션 및 송금에 대한 국가의 데이터 수집에 대한 개요를 포함하여 참고 문헌 목록은 7 장 소스에 제공됩니다. 소스의 목록 섹션의 소스를 참조하십시오. 세계 은행 (AR. EN. FR) 마이그레이션 및 송금 통계 연보 (2011) (EN), 고등 교육 인구의 이주 율에 따라 교육 2. 마이그레이션 상황의 수준은 훈련 의사의 2000 년 3.2에서 12.5이었다 국가뿐만 아니라, 의사의 33.1과 나라에서 태어 간호사 5.3으로 튀니지 이민자의 활동의 분야와 관련하여 활동 / 전문 위치의 2000 사업 분야 / 부문에 이민, 설문 조사 (R2 (FR))는 것을 보여 주었다 자동차 무역 및 배상 (15)와 요리법 및 호텔 사업 (11) (그래프 2.5) 다음에 건물 및 건설 산업 (20)에서 근무 덮여,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독일어 도시에 거주하는 활성 튀니지의 가장 큰 몫 . 전문가 그룹과 관련하여, 가장 큰 점유율은 장인이었다 (26), 판매원 및 서비스 직원 (18) (그래프 2.6). 기타 R2 (FR)은 주요 결혼 (13.6) 다음에 이주에 대한 원인 (63.5), 연구 (10), 가족 재결합 (7.3), 기타 (5.6) 그 일을했다라는, 마이그레이션의 이유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는 유럽으로 이주하기 전에 튀니지 이민자가 있다고 보여줍니다 따라서, 튀니지 이민자는 자신의 고용 상태 (R2 (FR))를 개선하는 것도 일을 찾기 위해 자신의 나라를 떠날하지만하지 않았다. 튀니지에서 이주 운동은 난민 흐름을 포함한다. 난민에 대한 유엔 고등 판무관 (UNHCR) (AR. EN. FR) 국가 운영 개요 (2012) (EN)에 따르면 월 2012 년 기준으로 1952 난민과 1,599 망명 신청자는 튀니지에서 유래. 망명 신청자 및 해외 난민으로 튀니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UNHCR 웹 사이트와 MTM I-지도 튀니지 (AR. EN. FR)에 불규칙하고 혼합 된 마이그레이션 프로필 (제한된 액세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N. B는 : 반환 이전에 데이터 섹션 5 반환 마이그레이션에 별도로 표시됩니다. 튀니지 이민자의 수는 2004 년 35,192이었다 이민 운동 (R3 (AR))의 범위를 2.2.1. 원산지 그래프 2.7의 2.2.2 주요 국가는 2004 년 튀니지에서 대부분의 이민자 인구 조사 데이터 (R3 (AR))에 따라 마그 레브에서 온 것을 알 수있다. 기원의 주요 국가들은 모로코, 프랑스 다음, 알제리했다. 이주의 3. 다국적 생활 내용의 최신 업데이트는 11 월 2012 년 국립 당국은 R1에 따르면, 튀니지의 개발에 이민 사회의 참여를 육성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이민자는 이중 국적을 보유 할 수있는 권리와 튀니지에서 투표 할 수있는 권리를 모두 가지고있다. 국가 기관 (2012)에 따라. 의결권과 관련하여, 개인적인 투표는 IOM (EN. FR) 및 마이그레이션 정책 연구소 (MPI) 개발 (2012)의 디아스포라를 참여하기위한 로드맵 개발 (EN) 핸드북 (EN)에 따라 가능합니다. 튀니지 이민 사회는 R4에 따라,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주요 목적이 확인 된있는 상황에서 튀니지 대통령 프로그램 2009-2014의 주요 대상 그룹 (비공식 번역)이었다 (또한 R1 참조) (AR EN FR은..) 1) 기존의 제도적 틀이 튀니지 역사, 문화를 전달하기 위해 메종 드 튀니지을 설정하려면 해외 튀니지 3)를 다루는 통합 기원이 자신의 국가와 해외 튀니지)의 사회적, 문화적 연결을 촉진하고, 튀니지 전문가의 작업을하려면 예술가는 해외 거주 4) 튀니지의 개발에 참여하는 해외 숙련 된 튀니지을 장려 목표로 새로운 이니셔티브를 구현하려면. EC의 투자 프로젝트 개발을위한 유럽 차원의 아프리카 디아스포라 플랫폼 (EADPD) (EN. FR)은 아프리카 이주의 조직에 대한 포괄적 인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합니다. 이는뿐만 아니라 활동과 자금 조달 원에, 마이그레이션 및 개발 분야에서 일하고 EU MS와 스위스에서 아프리카 이주 조직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혁명 후, 협회의 큰 숫자가 새롭게 예 Assises 데 리터 이민 tunisienne 등 데스 tunisien (NE)로, 설립 된의 드 리터 tranger. 그것은 부분적으로 새 정부에 의해 허용 불만 문서 (FR)를 생산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 여름 방문 기간 동안 해외 튀니지의 요금에 대한 조정 또는 튀니지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사람들을위한 행정 절차의 촉진. 일반적으로 국가와 지역 사회 사이의 관계는 해외 혁명 후 더 개방되고있다. 국가 기관 (2012) 한편으로, 해외 튀니지 포스트 혁명 튀니지의 발전에 기여하고 싶어 할 것 같습니다과, 다른 한편으로는, 국가 당국은 대화의 열려있는 것을 선언합니다. 또한, 선거에서 해외 튀니지의 참여가 강화되어야한다. 이민자의 다국적 생활과 관련된 사업의 실시 예는 국가 및 국제기구 / 기관 / 단체 (표 3.1)에 의해 소개되었다. 4. 금융 송금 전송 및 이주 투자 아트. 구매 또는 움직이지 재산의 양도, 움직이지 권리, 또는 튀니지 구매 또는 모바일 값의 반송 또는에 위치한 기업의 15 비스는 튀니지 국적을 들고 물리적, 비 거주 인이 법적으로 다음과 같은 작업 초래 거주하는 시민으로 취급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결론 및 계약의 실현, 주택 담보 대출의 부여뿐만 아니라 hypothecation 포함 디나르 모든 대응 활동 튀니지 자산과 기업의 디나르 관리에 내부 계정의 개방과 성취, 신용 계약 튀니지 기업 주식 결론 (의 내용 요약) 1974년 12월 25일 (AR. FR) 예술의 법률 74-101을 개정 1992년 12월 19일 (AR. FR)의 법률 92-122. (115)는 그들이 자신의 영구 또는 임시 반환에 해외 튀니지 수입 된 경우 트럭을 포함한 재료와 상품, 수입 세금 면제 것을 제공합니다. 자신의 복귀가 투자 인센티브에 관한 법률의 프레임 워크에서 구현하는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2 년 미만과 재료 및 제품에 대한 지속되지 않습니다 제공. 또한, 법은 예술에 설명 된 특정 조건에서 현지 시장에서 구입 한 재료 및 제품의 부가가치세 (VAT)의 현탁액을 제공한다. (115) (내용 요약). 주의 : 93-1696 16 AO t 1993, modifiant 르 d 개 CRET n을 77-68이 뒤 27 일 목 1977 fixant 레 조건 d 개의 응용 프로그램 드 라 로이 n은 76-18 뒤 국가 기관 (2012) D의 CRET의 N :이 목록은 완전한 소스 아니다 뒤 21 잰 비어 1976, 등으로 중요 refonte 등 목록 화 드 라 입법 데스 변경 등 뒤 상거래 내선 rieur r에 gissant 레 관계 엔터 라 튀니지 등 레 trangers, telle 가야의 후 변형 전자 파 라 로이을 지불 n은 93-48 3 마이 1,993 로이 n은 92 뒤 -122이 29 D cembre 1992 년으로 중요의 로이 드 재정은 1993 년 로이가 74-101 25 d 개 cembre 뒤 라, 관리를 부어 뒤 1974 년으로 중요 로이 드 재정 부어 라, 관리 1975 년 튀니지 투자 인센티브 코드 (AR. FR) (코드 데 Incitations 보조 INVESTISSEMENTS) 1 월 1 일 1994 년 발효 법률 제 1993 93-120에 의해 공포가 투자,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 투자자와 튀니지의 양을 장려 목표 (등 세금 alleviations, 특정 조건에서 관세 면제 등) (내용 요약). N. B : 아랍의 봄이 영향을 미쳤다 송금 튀니지로 흐른다. 많은 튀니지 집 리비아에서 반환 된 사실은, 예를 들어, 세계 은행 (EN. FR) 마이그레이션 및 개발 개요 17 (2011 년 12 월) (EN)에 따라, 튀니지 리비아에서 보낸 송금의 감소가 발생했습니다. 아랍 스프링의 전체 효과는, 그러나, 동일한 소스에있어서, 아직 측정하지 않다. 회계 연도 (FY) 2011 년 감소 성장률에 기여하는 추가 요인합니다 (AFDB에 따라, EN 리비아와의 무역에서 인해 위기에 아랍의 봄의 이벤트를 다음과 튀니지 관광의 감소뿐만 아니라 적은 투자입니다 . FR), OECD (EN. FR), UNDP (EN. FR) 및 UNECA (EN. FR) 발행 아프리카 경제 전망 튀니지 (2012) (EN). 아래로 이동 튀니지 유럽에서 송금을 야기 추가 요소는 동일한 소스에 따르면, 유럽의 경제 위기입니다. (. EN FR) : 경제의 도전과 전망 (EN) 혁명 아프리카 개발 은행 (AFDB) 경제 간단한 튀니지 혁명을 참조하십시오의 경제적 영향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0 년 TND 2953 만 달러 (EUR 1,532.2 만 달러)에 달했다 (뒤 진통이 revenus로 선언) 튀니지 중앙 은행 (AR. EN. FR) 지급 2010 (FR) 송금 잔액의 자료에 따르면 4.2.1 금융 송금 유입 ( 그래프 4.1). 같은 해 (그래프 4.2)에서 USD 1,960 만 달러 (EUR 1,490.95 만 달러)에서 튀니지로 송금을 추정 세계 은행 (AR. EN. FR), 마이그레이션 및 송금 팩트 북 (EN)에 제시된 데이터와이 그림은 크게 협정. 송금은 지속적으로 국가 기관 (2010)에 따르면, 지난 20 년 동안 증대했다. 노동 연구 국제 연구소 (EN FR.) 및 국제 노동기구 (ILO) (EN FR.) 발행 만​​들기 이주 개발 요소 : 북부와 서부 아프리카의 경우 (2010 년) (. EN FR)은 다른 소스 제공하는 데이터이다 튀니지 (표 4.4)에 스페인 남성 이민자가 보낸 송금의 주파수에. 튀니지 스페인에서 보낸 송금의 평균 금액은 2007 표 4.4 튀니지 인당 EUR 300이었다 튀니지 스페인에서 남성 이민자로 보낸 송금의 주파수, 적어도 한 번 / 2009 2007 한 달에 적어도 적어도 3 개월에 한 번씩 이 NB 불가능하거나 필요한 경우 한 번 매 4 개월에 한 번 이상 미만 일년에 한 번 정도로 가끔씩 년은 : 튀니지 여성 이민자가 보낸 송금의 주파수에 대한 자료는이 단계에서 수집되지 수 있습니다. 출처 : Encuesta 나시 오날 드 Inmigrantes (ENI) 2007 연구소의 국립 드 Estadistica (INE) 2009 년 노동 연구 국제 연구소 (. EN FR) 및 국제 노동기구 (ILO) (. EN FR) 책에서 인용 마이그레이션을 개발 요소 만들기 (. EN FR) 북부와 서부 아프리카 (2010)에 RemittancesGateway (EN) 국가 프로필 튀니지에 (EN)는 송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추가 정보를 참조 할 수있는 추가 소스의 경우. RemittancesGateway 전단 (EN)는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있는 정보의 유형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튀니지 금융 송금 송금 유입의 원산지 4.2.2 주요 국가는 주로 유럽 연합 (EU) 회원국 (MS)에서 시작. 유럽​​ 연합 (EU) 내에서 국가를 전송하는 주요 송금은 독일과 이탈리아가 멀리 뒤에 후행로, 2010 년에 프랑스를했다. 아랍 국가 중 리비아는 튀니지 중앙 은행 (AR. EN. FR) 국제 수지 2010 (FR)에 따르면, 주요 보내는 나라였다. 2007 년 금융 송금받는 사람의 4.2.3 특성, 송금의 78.6는 연안 지역 (주로 튀니스의 지구 (29.7) 및 센터 동 (21.6))에있는 수신자에게 지급되었다. 마이그레이션, 행진 : 만 송금의 21.4는 세계 은행 (World Bank) 국제 노동기구 (ILO) 작업 문서 튀니지에서 인용 (.. AR EN FR)에 따라, 노스 웨스트, 센터 서부 및 남서부의 세 가지 다른 지역의 수신자에게 보내졌다 뒤 진통 등 개발 veloppement (FR). 데이터는 성별, 연령, 교육 수준, 또는 사업 영역 /이 단계에서 활동 / 전문 위치의 섹터에 수집되지 수 있습니다. 표시 (R2 (FR)) : 재무 송금 보낸 사람의 4.2.4 특성은 튀니지의 57.5는 설문 조사 (파리, Pantin의, 마르세유, 밀란, 팔레르모, 함부르크의 영사 지역에 등록 된 1,684 튀니지 샘플)의 과정에서 인터뷰 그들이 튀니지로 송금을 보내고있다. 그 보내는 송금의 비율은, 그러나, 목적지의 도시에 따라 변경 : 송금을 보내는 튀니지 이민자의 가장 높은 점유율은 팔레르모 (64.5), 마르세유 다음에 밀라노에서 (69.7)를 인터뷰 튀니지의 샘플, 중 (55.2)를 발견 , Pantin의 (54), 파리 (51.9), 함부르크 (39.4). 이탈리아에서 튀니지 이민자들 사이 송금 - 보낸 사람의 높은 비중으로 인해 이탈리아의 많은 튀니지는 집 (R2 (FR))를 송금을 보내는 더 높은 경향이 때문에 가족없이 마이그레이션하고 있다는 사실 수 있습니다. 성별 및 활동 / 전문 위치의 사업 분야 / 부문 송금 - 보낸 사람의 활동 / 전문 위치의 성별, 또는 비즈니스 지역 / 섹터 없음 정보는이 단계에서 수집 될 수 있습니다. 송금 - 보낸 사람의 비율은 25~29년 아동 (44.7) 중 가장 낮은 나이, 후 지속적으로 연령이 증가한다. 송금 보낸 사람의 가장 높은 점유율은 결국 60 (50) (R2 (FR))의 세 그룹 중 감소 40~49년 아동 (67.5)와 시작의 연령 그룹 사이에서 발견된다. 각기 다른 설문 조사 (R5 (EN))은 그러나 65 세 이상의 나이 많은 사람들이 그 세 25~34년보다 두 배의 금액을 전송하는 경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데이터에 따라 교육의 중간 수준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전송 된 금액이 낮은 경향이 있지만, 뿐만 아니라 학사 학위와 고등 교육 송금 더 많은 양을 보내와 그와 같은 정규 교육을 완료하지 않은 해외 교육 튀니지의 수준, 프랑스 (R5) (EN)에 송금 - 보낸 사람과의 인터뷰를 통해 수집. 금융 송금 유입 송금의 가장 높은 점유율 4.2.5 사용은 설문 조사 (R2 (FR))의 프레임 워크에서 수집 된 데이터에 따라, 일상 경비에 사용되었다. 5. 반환 마이그레이션 시행령 없음. 회계 연도 해외 튀니지 주민의 장점과 자신의 승인 (AR. FR) 제의 조건에 23 95-197 1995년 1월 해외 튀니지 주민들이 그들의 개인 물품의 수입에 대한 부과금 및 세금 면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1 주 특정 조건에서 튀니지로 임시 복귀의 기회. 제이 시행령 제 7 조의 규정에 따를 것을 조건으로는, 해외 튀니지 거주자가 특정 조건 (내용 요약)에서 영구 반환의 틀에 한 번 재정 장점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을 2 주. 또한, 기사 3-11 튀니지 해외 거주에 의해 전동 차량의 수입 조건에 대한 규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법률 92-122 19 년 12 월 1974년 12월 25일 (AR FR.) 1992 (AR FR.) 개정 법률 74-101 표 4.1 (4 장)을 참조하십시오 NB :이 목록이 아닌 철저한 자료 : 국가 기관 (2012) D의 CRET 95 197 23 잰 비어 1,995 뒤, fixant 레 fiscaux 노소 이익 데 tunisiens r에 sidents 리터 tranger 동부 레 조건 드 leur octroi의 로이을 avantages n은 92-122이 뒤 29 D cembre 1992 년으로 중요 로이 드 재정 라, 관리를 부어 1993 로이 74-101 뒤 25 d 개 cembre 1974으로 중요 로이 드 재정 영구적으로 돌아가 그들 대부분은 자신의 은퇴 (R1)에 돌아 라, 관리에게 튀니지 이민자 1975 만 작은 숫자를 붓는다. 튀니지 이민자의 65 2011 년 조사의 틀 인터뷰 (샘플 : 파리, Pantin의, 마르세유, 밀란, 팔레르모, 함부르크의 영사 지역에 등록 된 1,684 튀니지)은 그들 중에서 반환 할 의도, 72 발언에 원 출신 지역으로 돌아가 (50)는 자신의 은퇴 (R2 (FR)) 전에 반환 생각했다. 반환하는 성향은, 그러나, 여성이 남성보다 (51) (69) 사이 작았 다. 같은 소스의 데이터는 튀니지는 튀니지 국적 (그리고 대상 국가의 국적)와 튀니지에 투자하지만 해외 반환 높은 의도가있다 튀니지했다 누가 해외에 거주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해외 2 차 또는 3 차 세대의 튀니지, 그러나뿐만 아니라 교육 및 / 또는 자녀를 가진 높은 수준의 사람들은, 튀니지로 돌아 적은 의도가있다. 자세한 내용은 R2 (FR)를 참조하십시오. 반환 이주의 중요한 유입시와 아랍의 봄 이후 모두 언급 될 수있다 : 한편, 튀니지는 리비아 충돌 동안 리비아에서 반환하고, 벤 알리 정권에 반대 반면 부품에 유럽에서 튀니지로 돌아 국가 R5에 따라. 후자의 흐름은, 그러나, 양의 관점에서보다 품질면​​에서 더 크게되었다. 아래 그림과 같이 R3 (AR)에 제시된 인구 조사 자료는 반환 이주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2.1 인구 조사 자료 제시 R3 (AR)에 따라 반환 이주 그래프 5.1의 유래 주요 국가는 사우디 아라비아 왕국은 반환 이민자의 가장 큰 점유율은 이탈리아 (2067) 다​​음 프랑스 (4444)에서 반환 된 것을 보여주고, (KSA) (1989). 튀니지 반환 이민자 중 41 MIREM 보고서로 돌아 마이그레이션 및 마그 레브 작은 기업 개발 (2008) (EN)에 따라, 투자자이었다. 반환 이민자의 투자 행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보고서 (EN)을 참조하십시오. 반환 이동의 영향에 대한 추가 데이터는이 단계에서 수집되지 수 있습니다. 이 책의 프레임 워크를 제작 하였다 반환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출판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해외 튀니지 용 Office (오피스 데 Tunisiens 리터 Etranger) (AR. FR)은 튀니지 당국 (2010)에 따르면, 튀니지 비즈니스 프로젝트의 셋업에 관한 임시 또는 영구 반환 이민자에 대한 지원을 제공했다. 또한, 공항, 항만, 국경 포인트 (R4)에 주에 임시 및 영구 수신 사무소 (FR) (사무국이 D ACCUEIL)를 설립했다. 고용과 자영업에 국가기구 (ANETI) (AR. EN. FR)은 국가에 따라, ANETI 및 OFII (EN. FR) 사이의 합의에 따라 사업 계획과 과정 및 지원을 통해 귀국, 특히을 지원합니다 기관 (2012). 16 프로젝트 구현되었고, 도 21은 파이프 라인이다. 또한, 마이그레이션을 반환 관련 사업의 실시 예는 국가 및 국제 기관 (표 5.2)에 의해 소개되었다. 표 5.2 튀니지 : 국가 및 국제 기관 관련하여 이니셔티브 마이그레이션 6. 마이그레이션 및 개발 돌아 가기 : (.. AR EN FR)의 원조가 흐름의이 목록은 웹 사이트 Aidflows 철저한없는 배우, 정책 및 협력의 프레임 워크를 시각화 수 있습니다 튀니지뿐만 아니라 주요 개발 지표와 천년 개발 목표에 대한 자료. 유럽​​ 연합 (. EN FR) 포털 분산 형 협력 : 개발을위한 지역 및 국가 기관 (. EN FR)은 튀니지의 협력 사업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제공하면서 또한, EC-UN 공동 마이그레이션 및 개발 이니셔티브 (JMDI) (EN, FR)은 평가 프로그램에서 프로젝트 사이클 관리의 모든 단계를 포함하는, 무료로 현지 당국 MD 프로젝트 성공 (EN. FR)을 구현한다 JMDI 프로젝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 튀니지 - 유럽 연합 (EU) 관계에 관해서, 협력의 프레임 워크는 2,007에서 2,010 사이 (EN)에 대한 국가 전략 종이 2007에서 2013 사이 및 국가 지표의 프로그램에서 설정됩니다. 유럽​​ 연합 (EU)과 지중해와 중동 사이의 관계에 대한 정보는 유럽 연합 (EU) 외부 작업 서비스 (EEAS) (EN. FR)의 웹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와 유럽 연합 (EU)의 소 지역 및 양자 관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N) 여기에 제공됩니다. 다음 국가 행위자 튀니지 (표 6.3)에서 마이그레이션 및 개발 관련 분야에서 활성화됩니다. 표 6.3 - 튀니지 : 마이그레이션 및 마이그레이션 및 개발 MFA와 개발 참여의 영역에서 활약 국립 배우가 외교 및 영사 대상 국가와의 관계 및 이동에 관한 양자 및 국제 협정의 협상이 충전된다. 그것은 그들이의를 첨부 사회 호스팅하지 만 있기 때문에, 해외 튀니지 커뮤니티와 연결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한다. 일부 외교 표현이 외국인 투자 진흥 공사 (FIPA)와 함께 투자 기회에 대한 정보 세미나를 조직 사회부 (AR. EN. FR) 장관은 (AR. FR) 교육부 2011 년 10 월 이후 장소에, 되는 주요 기능은 초안하기 (. AR FR) 마이그레이션 정책 및 마이그레이션 문제 사회부 장관과 관련 기관 및 행정 기관의 업무 조정 - 해외 튀니지 오피스 (사무실 데 Tunisiens 리터 Etranger (OTE))는 (AR FR하십시오.) OTE 주위 구성되어있다 국가뿐만 아니라 튀니지 이민자 (들의 sociaux 첨부)의 주요 대상 국가의 다른 지역에서 공무원의 네트워크. 지역에서, OTE는 세대주의 부재 이민자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시디 부지 드와 실리아 제외) 거의 모든 현의에 존재한다. 사무실은 혁명 투자 간 국가 협력의 사역 다음과 같은 제도​​적 개혁의 틀에서 재구성되어야한다 (Minist 다시 드 리터 INVESTISSEMENT 등 드 라 협력 국제) 외국인 투자 프로 모션기구 (FIPA) (AR. EN. FR) 교육부는 특히 FIPA를 통해 튀니지 외국인 투자의 촉진에 관한 정책을 다루고있다. FIPA 해외 칠 사무소를두고있다. 기술 협력 (ATCT) (AR. EN. FR)을 ATCT에 대한 기관은 특히 걸프 국가에서, 배치 및 해외 기술자의 순환에 참여하고있다. 그것은 전망대가 제도 개혁의 틀에서 생성되어야한다 혁명 국가 마이그레이션 전망대 다음 마이그레이션 및 개발기구의 기관이 제도적 개혁의 틀에서 생성된다 공관 불구하고 노동 이민자의 사회적 보호와 충전 혁명 (관련 법령 출원 중)을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이전의 영역에서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데이터 수집을 중앙 집중화하고, 표준 및 계획 개발 튀니지 내에서 지역의 튀니지 이주민 사역의 대상 국가 모두에서 연구 및 통계 기관을 기존과 협력 할 것이다 (AR합니다. EN. FR)은 교육부가있다 이 분야에서 투자자들에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농업 부문에 대한 투자의 촉진을위한 모든 행정 구역 공공 기관에서 일 이사회 총장은 산업 부문에 대한 투자의 촉진을위한 공공 기관 (해외 그들 튀니지 가운데), 투자자들에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직업 훈련 및 고용 장관 (AR. EN. FR) 기관 국립 고용과 자영업 (ANETI) (AR. EN. FR)에 대한 (해외 그들 튀니지 중) ANETI 모두 자발적의 수신 혐의로 기소하고이 분야에서 강제 리턴 이민자. 프로젝트를 설정하기로 결정 반환 이민자는 사업 계획, 직업 훈련뿐만 아니라 교육부는 이동성과 해외 튀니지 학생들과 튀니지 유학생의 형성을 조직 혐의로 기소 된 소형 재정 지원을 설정하는 지원을 제공하는 (공부 해외 이주와 튀니지의 주 장관) 공공 기관에서 (사무국 D ETAT 라 마이그레이션 등 보조 Tunisiens 드 리터 tranger)이 현재 입법, 정책 및 제도적 차원 NB을 포함하는 새로운 국가 마이그레이션 전략을 정교화한다 :이 목록은 아니다 철저한 또한, 문화부 (AR. FR)은 해외 튀니지 사회를위한 문화 활동을 개발하고, 종교 부장관은 해외 튀니지의 종교적 정체성을 지원합니다. 정부는 새로운 협의 과정을 통해 해외 튀니지 사회 (R1)의 참여와 해외 튀니지의 전 협의회의 활성화를 고려하고있다. 2012년 7월 9일에서 사회부 간 협의. 마이그레이션 및 해외 튀니지의 국가 사무국. 및 해외 튀니지의 사무실. 뿐만 아니라 해외 튀니지, 지역 단체, 투자 그룹의 300 협회의 대표 시작으로 이주의 미래 뛰어난위원회의 형성 (헌법위원회 한모금 rieur 드 리터 마이그레이션)에서 작동합니다. 언급 된 기관의 대부분은 혁명과 관련을받은 개혁입니다. 마이그레이션 및 개발과 관련된 주제 분야에서 활동중인 국제기구 및 지역기구는 특히 다음을 포함한다 : 표 6.4 목록 상거래 테이블의 공동 챔버를 6.4 - 튀니지 : 상공 공동 챔버의 예 상공의-튀니지 프랑스어 회의소 (CTFCI) 튀니지 상공 (CTICI)의 - 이탈리아 실 - 튀니지 미국 상공 회의소 (TACC) 튀니지 - 상공 회의소 독일어 및 lndustry (CTAIC) 튀니지 - 상공 회의소 영국과 lndustry (CTBCI) 튀니지 - 의 네덜란드 상공 회의소 상공 lndustry (CTNCI) 튀니지 - 벨기에 - 상공 룩셈부르크 상공 회의소와 lndustry은 (CCTBL)주의 :이 목록은 완전한 소스되지 않습니다 : 산업 및 혁신 (AR EN FR..) 7. 소스 NB 진흥 기관 : 보고서 그 다음 시간이 참조 시스템에 세 번 언급 될 것이다 이상 인용되고있다. 3 배 미만을 인용 소스는 첫 번째 열에서 자신에게 할당 된 참조 번호를 않고도 같. N. B는 : 데이터 수집 / 방법의 타입에 대한 정보는 주요 국가 별 조사하기 위해 제공된다. 보고서 이주자 개수 : (.. AR EN FR) 더 나은 마이그레이션 데이터를 향해 다섯 단계 튀니지에 참조하시기 바랍니다의 통계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 개발 연구 및 정책에 대한 국제 마이그레이션 데이터에 대한위원회 (EN)에 의해 출판, 마이그레이션에 좋은 데이터의 부족과 개발에 미치는 영향을 해결하기 위해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표 7.2 튀니지 : 국가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에 대한 수집 및 송금에 대한 개요 셰켈에 대해 Exchange 달러에 최고의 장소 프로필의 I-지도 튀니지 나라의 PDF 버전을 인쇄 - 예루살렘 포럼 최고의 장소 Exchange를 달러 셰켈에 대한 나의 추천은 ATM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스라엘 카드. (현금 지급기 사용과 관련된 거래 비용이 있기 때문에) 이것의 장점은 등을 호텔 방, 출금 최대 당신의 사람 또는 현금 많은 양의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해외 거래에 대한 가능성이 다른 - 당신은 최대 철수를 확인해야합니다. 양은 가능성이 NIS의 약 200 ~ 300 달러의 가치가있을 것입니다. (- 당신이 낮은 해외 거래 수수료가있는 경우 비자, 마스터) 신용 카드를받지 않는 곳의 현금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NIS를 통해 남아있는 경우에 나는 당신이 떠나기 전에 당신이 이스라엘을 교환하는 것이 더 좋을 것이다 생각합니다. 당신이 집에 돌아갈 때까지 보고서 부적절한 콘텐츠가 난 단지 t 그것에 대해 알고 ATM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시내 중심에 Hatmarim 세인트에 은행에 가서 에이 라트에서 셰켈에 달러를 변경해야하는 경우. (반대 Egged 버스 정류장)하지만 당신은 오래된 녀석들이 환전상하고 항상 최고의 속도를 제공, 보통 단계에 앉아 볼 외부 t이 들어갈 돈. 나는 지난 10 년 동안이 돈을 변경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냥 당신이 신중 있는지 확인하고 당신이 당신의 달러를 넘겨 전에받은 돈을 계산합니다. 난 당신이 도착하면 그래서 주위에 물어 동안 거기 예루살렘과 텔 아비브하지만 피난처 t에서 유사한 시스템이 꽤 확신합니다. 택시 드라이버는 일반적으로 최신 정보의 좋은 소스입니다. 보고서 부적절한 콘텐츠 이스라엘의 새 셰켈 (ILS) 화폐 환율 변환 계산기이 통화 변환기는 통화의 왼쪽에있는 상자에 변환 할 수있는 금액을 입력하고 버튼을 누릅니다 년 7 월 19 일 2016에서 환율과 최신 상태입니다. 이스라엘의 새 셰켈를 표시하고 하나의 다른 통화는 다른 통화를 클릭합니다. 옵션 이스라엘의 새 셰켈 이스라엘 (IL, ISR) 통화입니다. 이스라엘 셰켈 또한 이스라엘 셰켈로 알려져있다. ILS에 대한 기호는 NIS를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이스라엘의 새 셰켈 100 새 아고 롯으로 구분된다. 이스라엘 셰켈 환율은 지난 국제 통화 기금 2016년 7월 18일에 업데이트되었습니다. ILS 변환 계수는 6 개의 유효 숫자가 있습니다. 기타 리소스 통화 변환 좋은 그리고 감사 ALOT 댓글. 하이, 덕분에이 사이트를 설계 많이. 나는 한 번의 클릭으로 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