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ugust 10, 2016

Pokemon_trading_card_game_online_exe_has_stopped_wor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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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의 두뇌는 마침내 우리가 결코-전에 본 바다 생물을 깨울 때 우리는 더 많은 메모리를 형성하기에 충분한 용량을 확보, 수면의 목적은 우리가 하루 동안 형성하는 새로운 뇌의 연결을 약화 수 있습니다 해결 될 수 있습니다에 어떤 잠의 신비는 않습니다 세계의 가장 깊은 심연에서 이상한, 미확인 생명체의 마음을 불허 다양한 촬영 죽음의 마리아나 트렌치 키스의 깊은 바다에서 발견 된 일부 남성 개미가 얻을, 오히려 젊은 선수들에게 자신을 죽이는 것보다 작업자 명을 대표팀에 대한 젊은 개미 경쟁자를 표시 그들의 둥지 동료는 AR 헤드셋 시각적으로이 제도 인종 차별주의는 한 번에 하나의 결정을 어떻게 t을 때로 믿을 사람들로부터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안내, 그들이 t이 가진 돈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함으로써 근로자 도움이 그들을 위해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경찰 디스패처 훈련은 경찰이 초 고밀도 동료의 전화 카드가 될 새로운 시뮬레이션이 제안 빛의 속도 근처에서 그들을 선회 할 수 죽은 별 한 쌍의 기괴한 무선 신호를주고 경쟁을 기반으로 나쁜 결정을 중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개선 우주에서 가장 거대한 별은 자연 선택이 긴 인간에 대한 이상 생각되었다 버섯 구름을 만들어 같은 물리학을 활용하여 너무 큰 듯했으나 새로운 작업과 관련된 교육 및 생식 성공 존에서 재판을 매라고, 이 일에 여전히 표시 브라질이 방법은 모기의 수를 줄일뿐만 아니라, 제안, 또한 싼 클립에 현미경 일부 남성 기후 변화에 대한 언급이에 없다 불임 클리닉에 잠재적으로 당황 방문을 절약 할 수 뎅기열을받을 사람의 수를 감소 예기치 않게 낭포 성 섬유증을 가진 사람들을 도울 수있는 발견, 오리 인식 - 영국의 개각하지만 새로운 장관은 슈도모나스 세균이 그들이 표면과 접촉 감지 할 때 악성가되기로 결심 데이비드 카메론의 열악한 기후 기록에서 긍정적 인 변화를 예고 할 수있다 그들은 GTA 5 PC에있는 일반적인 게임 내 버그 및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추상적 인 개념을 파악할 수 표시, 동일하거나 다른 개체와 색상 사이의 관계를 기억 발사 주의 수 (블리츠 미션, 비디오 지연, 게임 충돌 등 재생) 게임 내 버그 수정 및 알려진 충돌과 지연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설명합니다. 발사 일에 PC 용 그랜드 테 프트 오토 5를 집어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희망이 게임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지금 쯤 몇 사람이 시간을 기록 관리해야하고 그것은 꽤 놀라운 찾고 그래픽이야. 물론, 모든 사람이 바로 완벽한 트레일러 가치있는 그래픽을 얻을 수있게되었다. 여기 사람들은 게임 내에서 발생 된 일반적인 문제의 일부, 그리고 그들에 대한 수정 사항 중 일부입니다. 이러한 수정 프로그램 중 하나를 시도하기 전에, 평소 점검을하시기 바랍니다 : 당신이 스팀을 통해 재생하는 경우 게임 캐시의 무결성을 확인합니다. 업데이트 비디오 카드 드라이버. (NVIDIA 버전 350.12와 AMD 버전 15.4 베타) 비주얼 C (2008 SP1) 및 DirectX를 업데이트합니다. 새로운 Windows 업데이트를 확인합니다. 늦게 게임 마이클 자동 전환 임무 마이클를 호출 한 후 자신의 위치를​​ 확대 : 해결 방법은 블리츠가 전격 기습 플레이 미션 중 미션 충돌 플레이를 위해, 게임은 정확히 같은 지점에서 정지됩니다. 이이 문제에 대한 수정 프로그램은 현재 없지만, 당신은이 포럼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몇 군데 중 하나에서 도주 차량을 주차하여이 문제를 해결받을 수 있습니다. 편집 : 기총 소사 8387에 의해 제기과 같은 간단한 방법입니다 : 당신은 그냥 당신이 어떤에서 끈끈한 폭탄을 사용하여 실제로 경우, 임무 중에 끈적 폭탄이나 수류탄을 사용하지 않도록해야 할이 YouTube 사용자는 그에게이 임무를 계속하도록 허용 자신의 위치를​​ 설명 다음 게임 중에 시간과는로드 / 컷씬없이 문자로 전환, 게임이 충돌합니다. 당신은 어떤 총을 선택하는 끈끈한 폭탄을 던져 g를 눌러 다음을 촬영하여 폭발에 의해 트럭 떨어져 문을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임무 기간 동안 더 이상 끈적 폭탄이나 수류탄. 트럭은 클립을 취하고 돌격 소총과 반 날려. 위의 임무와 유사 CAIDA 리브레 미션 충돌에 대한 해결 방법, 게임은이 임무에 문자 교환시 충돌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한 작업 솔루션은 유탄 발사기 / 로켓 발사기와 밴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끈적 폭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다른 일반적인 버그 기사에서 설명하지만, 사람들이 게임 문제가 가장 적절한하였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게임이 정확히 같은 지점에 동결 계속 찾을 경우, 때문에 이러한 오류 중 하나가 될 수있다. 무료 검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합니다. 이러한 파일을 모두 같은 코드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이 깨진 하나를 찾을 때, 그것을 삭제하고 당신이 당신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다운로드합니다 게임을 시작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시스템이 제대로 GTA 5를 실행할 수 없기 때문에 t이 생각하는 돈 (캐릭터 모델에 비해 수평 라인 등) 경험 영구 비디오 보온 및 성능 문제가있는 경우 어떻게 것을 다시 확인, 비디오 지연 문제 / 문자 모델 라인을 수정하기 당신은 당신의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이 t 작업 아무튼 경우, 드라이버와 다시 다운로드를 삭제하고 최신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는 대신 다시 업데이트하려고 시도합니다. 당신이 재생 중에 MSAA의 아티팩트가 발생하는 경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텍스처가 없거나 운전하는 동안 천천히로드 및 수행하는 경우 신선한는이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비디오 드라이버의 설치​​합니다. 게임을 실행 다시하는 동안 프로세스 관리자를 당겨 GTAV. EXE를 찾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최고에 우선 순위를 설정합니다. (윈도우 8 / 8.1에이 옵션에 액세스 할 수 자세한 내용을 보여 선택해야합니다). 싱글 플레이어 / 온라인이 정확히 수정, 하지만 당신은 다시로 이동하려고 할 때 위로 전에 다음 발견 실행하는 게임을 얻을 수 있었다 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충돌 것을, 그것을 시작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시작 후 충돌 반대 모드 - 당신이 싱글 플레이어에서 충돌하는 경우, 온라인 모드에서 그것을 게임을 시작하고 전환 즉. 왜 자동차 헤드 라이트와 객체에 그림자를 드리 할 수​​있는 것처럼이 효과를 같은 것들을 작업 때로 믿을 수 t 동적 그림자 - PC의 트레일러의 많이 선전 기능입니다. 그래픽 설정이 매우 높음으로 설정하지 않으면 불행하게도, 많은 개체는 t 캐스트 그림자를 받았다. 낮은 설정에, 당신은 여전히​​ 그림자를 볼 수 있지만이는 큰 개체에 의해 캐스팅됩니다. 당신의 GTA 음악 폴더에 바로 가기를 복사하여 게임에 자신의 음악을 추가 자동 스캔 옵션이 체크가있는 경우 자신의 사운드 트랙으로 긴로드 시간은 게임을로드하는 것이 8 분 정도 걸릴 수 있음을 의미 자동 스캔 때문에 당신은 큰 음악 라이브러리를 가지고 있고 기계 HD를 사용 특히, 폴더의 모든 파일을 통해 이동합니다. 문제는 여기에 포함되지 않은 경우, 문제가 논의되고 해결되었는지 확인하려면이 문서 (및 의견)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다른 문제로 실행하는 (또는 새로운 수정을 발견 한) 경우, 오후 5시 6분 내가 다루는 방법을 찾아 댓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내가 2015년 5월 21일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하겠습니다 충돌 전환 문자가 그 임무 후 많은 다른 미션이있을 때 당신은 그 임무도 같은 문제가 어쩌면 내가 많은 시간을 시도한 후 내 자신에 가장 좋은 방법을 찾을 충돌 그리고 난 당신 GTA V의 전류 다운로드 트레이너 최선의 방법을 시도 할 생각이 당신이 상관없이 어디에서 언제 어디 텔레포트 저장 위치 임무를 시작하지 않고보다하는 문자 타협하여 그 스위치가 때 여전히 공기에 텔레포트 키를 사용할 때 당신이 그것을에 갇혀 임무를 계속 일부가 늘 충돌 방법 및 walah을 시작하려는 게임에서 텔레 포터와 버전 트레이너 스포일러없이 임무는 난 내 임무의 3을했고, 확실히 작동에도 많은 easyier는 최근 스테파니 안녕하세요, 또한 촬영하는 경우 / 차량에서 목표 것을 발견 2 년 전 편집 후 문자를 전환하려고 줄 메신저 당신이 그래서 그래 1) - Don의 t 사용 / 어떤 폭발물 (사용 RPG / G-실행)을 던져 즉시 충돌 커버 사용하는 경우 충돌-2) - Don t을 사용하여 커버 3) 돈 t이는 피 묻은 있습니다 차량에서 / 촬영을 목표로 게임 속보 버그와 록 스타가 그들에게 지난 2015 년 4 월 21 일 전 일년 편집 우선 순위를해야한다는 오후 10시 51분은 그냥이 참고로, 전격 기습 플레이 버그를 해결하기 위해 훨씬 더 간단한 방법이있다. 당신은 당신이 부하 / 컷씬없이 문자로 게임을하는 동안 언제든지 끈적 폭탄을 사용하고 전환 실제로 경우, 임무 중에 끈적 폭탄이나 수류탄을 사용하지 않도록해야 게임이 충돌합니다. 당신은 어떤 총을 선택하는 끈끈한 폭탄을 던져 g를 눌러 다음을 촬영하여 폭발에 의해 트럭 떨어져 문을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임무 기간 동안 더 이상 끈적 폭탄이나 수류탄. 트럭은 클립을 취하고 돌격 소총과 반 날려. 마지막 끔찍한 / 비디오 게임 다른 예는 (더 - 또는 - 덜 알파벳 순서) / 오픈 가까이 모든 폴더 액티브 엔터프라이즈 액션 (52)를 생성하는 대부분의 악명 높은 1 년 전 편집. (52) 다른 게임의 컴파일하지만 당신은 단어의 느슨한 정의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이 게임은 버그를 많이 가지고있다. 등 실수 컨트롤, 나쁜 레벨 디자인, 당신 나오지 않았어 t 활동에서 사람으로 그에게뿐만 아니라 그들이이 쓰레기 떨어져 200 팝업을 기대하지만, 그들도 아마 게임 중 하나 (Cheetahmen을. 만들 계획이했다 가장 마음 wrenchingly 끔찍한 횡 스크롤 비트 버려 이제까지 십대 돌연변이 닌자 거북이의 좋아하는 필적 머천다이징 제국으로)는 EEPROM에 구울. 액션 피규어의 라인과 토요일 아침 만화 포함. 글쎄, 그들은 떡이 있지만, 많은 올림픽에서 실행 꿈 없네요 소년처럼, 그것은 다소 사랑스러운 s의 방식으로 참조하는 우리가 현실이라고 부르는에 전혀 접지와 꿈으로 t 너무 많은 계획 weren 히 누군가가 그런 시시한 게임에서 너무 많은 수 있도록 기대. (전이 실제로 이루어졌다합니다.)이 같은 열차 사고 이유를 알고 싶은 경우에, miiyouandmii2의 비디오 프로젝트의 모호한 역사에 빛이 빛난다. 이미 혐오 패키지의 최저점은 일반적으로 인해 마이크로 마이크의 미친 듯이 함께 그 미친 듯이 밀실 공포증 수준의 디자인과 무자비한 적 배치로, 도구의 도움없이 세 개의 스파 스 단계를 이길 거의 불가능 거의 재생할 수이며 마이크로 마이크, 로 간주됩니다 빠른 속도와 하나의 히트 체력. 게임의 방어에서, 촌놈 닌자 어썰트에서 닌자를 우리를 데리고 않았다. 그리고 소위 이상 - 그것 S-들썩 들썩 비 인간은. 치타맨 배경 음악이 잘 게이머와 일본 사이에 숭배 상태를 달성, 접수되었습니다. 그것은 클럽에서 연주 s의. 진심으로. 불행히도, 액션 (52)는 게임 t 음악과 동시에 효과음을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그 배경 음악을 들으려고 최악의 장소이다.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전문가 래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 패키지에 대한 고라를 만든 믿을 수. 그것은 진부한 영어와 히스패닉 액센트 역할을 가난한 음성이 게임이 좋은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지만, 애니메이션이 괜찮은, 그리고 슬픈 것은 그들이 아직 명확하게 실제 게임보다 고라에 더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2 Cheetahmen. 아직 미완성 (아마도 그들은 프로토 타입이었다) 동안 발매 예정 - 하지만 - 속편은, 카트리지에 프로그램. 그것은 같은 투박한 액션 (52) 점프를했다 가까이-undodgeable 빌어 먹을 박쥐와 악마 거미의 파도. 몸을 구부리거나 점프하는 동안 촬영에 무능력하고, 레벨 4는 매우 저렴한하게 게임을 갱신 한 결함. 당신이 게임 지니 또는 해킹 ROM 사용 (또는 당신이 AVGN이 치타맨 2 카트리지를 약간 기울 약간했고, 무엇을) 마지막 두 레벨로 이동하는 경우에도, 프로그램 없음 엔딩이에요 없습니다. 실제 개발이 Farsight 기술 (게임 파티 미니 게임 컴파일 시리즈의 개발자와 다양한 핀볼 컬렉션)에 의해 수행되었을 때 액션 (52)의 창세기 버전은, 활동에 의해 출판되었다​​. 액션 (52)의 그들의 버전은 여전히​​ NES 버전이 밝혀졌다 열차 사고가 될만큼 나쁘지 않아 여전히 전반적으로 실패하지만. 폭발 엔터테인먼트는 주로 터무니없이 저렴한 가격과이를 기반으로 만든 게임 적응에 판매했다 라이센스를 사용하는 저예산 회사였다. 그들이 고용 계약 개발자의 모든 끔찍한 동안, 그 회사가 팀 사람들이 그 제목이 유럽 독점했다 확인하는 소니 감사해야하는 이유 인이었다 위해 한 모든 게임. 가장 악명 높은 작품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적이고 지루한 환경, 뻣뻣한 애니메이션, 실수 촬영 기계, 목소리 연기의 부족, 수많은 결함과 못생긴 PS1 수준의 플레이어와 함께 FPS에서 완전히 실패한 시도가 그들의 비벌리 힐스 경찰 게임, 심지어 막연하게 에디 머피를 닮은하지 않습니다 악셀 폴리의 모델입니다. 모든 것은이 두 부분으로 비디오에 덮여있다. 하지만 거대한 폭탄뿐만 아니라 그것을 몇 가지 스윙을합니다. 리틀 영국. 비디오 게임. PS2의에 최악의 게임으로 많은 영국의 비평가들에 의해 환영 된, 기본적으로 최악의 완전히 무의미한 최상의 뻔뻔스러운 립 오프이었고, 몇 가지 끔찍한 미니 게임의 편집이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 필요가 아무것도 Tennings에 의해 잘 요​​약되어있다.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은 PS2 버전) 혼자 집​​의 자신의 버전도 인해 매우 직관적 게임 플레이와 영화와 매우 느슨한 연결에 적용됩니다. JonTron 여기에 자신의 홈 혼자 비디오 게임 여행에서 그것을보고했다. 코드 원숭이 (독점적으로 모든 사물의 플레이 스테이션 용) 딩고 사진 필름을 중심으로 게임을 출시 할 딩고 사진과 협력 알려진 회사였다. 이 게임은 회사가 지속적으로 자신의 게임에 대한 기본을 재활용 노트 관련 퍼즐 및 페인트 프로그램 평범한 활동 센터에 지나지 않았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기반으로 한 영화를보고있다. 일반적으로, 게임의이 유형을 기업 대부분이 t 끔찍한 때로 믿을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하지만 그들이 그렇게 악명 만든 것은 들개 그림이 더 성공 영화의 재생 모직물 노크 오프를 만드는 사실이다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다른 페이지에 자신의 자리가 있습니다. YouTube에서 그들을 찾아 가서 증인. 물론, 공포도를 설명하는 용어를 불까지입니다. 당신은 꼭 세 가지 프레임 초당 보행주기의 재사용 성우를 사랑하고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t는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을 복사 때로 믿을 척 t을 때로 믿을 수있다. 그리고 점에서 말 케이스의 크기 덤퍼 때문에 때. 사자 왕 2. 디즈니 (또한 Horrible. Western 애니메이션에 적용됩니다) 들개 그림에서 해적판의 가장 악명 높은 게임은 영어 더빙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게임의 대부분은 더 나쁘다. Caddicarus는 달마 시안 3에보고했다. 누락 전골 레시피의 신비 : 그리고 그는 대관식 거리보다 더 나쁜 그가 이제까지 연주 s의 최악의 게임, 고려합니다. 이 중, 이유를 하드 아니다. 이 게임은 셔블의 모든 악명 측면을 받아 어떻게 든 무서운 새로운 수준에 그것을 조이고있다. 박스 아트는 디즈니의 101 달마시안 시리즈의 속편처럼 의미하지만, 모든 게임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문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대신, 게임의 주요 특징은 너무 심하게 서면 애니메이션과는 젤다 CDI 부작 비교 좋은 보이게 있음을 표명하는 45 분짜리 비디오입니다. 게임의 나머지는 그들의 창조성의 온스없이 마음 numbingly 쉽게 미니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두를 위로하기 위해, 게임은 너무 가난 심지어 언어 선택 화면을로드하는 데 꽤 걸립니다 코딩된다. 그것은 너무 오래 동안 방치하면 게임이 다시 재생되지 않을 수있는 PS2 내부에 너무 빨리 회전합니다. 당신은 전체 영화를보고 너무 오랫동안이 사건을 의미에서 (더 - 또는 - 이하), 궁금 다시합니다. 단순히 게임 중 하나를 재생하려고에 작업 중지 PS2 콘솔의 사례가보고 된 때 심각하게 자신의 게임의 품질에 대해 많은 말합니다. 유튜브 코멘트를 인용 : 나는 실제로 동물 축구 세계를 소유하고 내가 그것을 똥의 조각을이야 말할 수 있습니다. 내가 처음으로 연주 한 후 우리의 첫 번째 작동이 중지 - 우리는 실제로 그것 때문에 새로운 PS2를 얻을 수 있었다. 이외에도 딩고 사진 협력에서, 그들은 또한 심슨 스케이트 보드에 대한 책임이었다. 끔찍한 컨트롤과 다른 문제들 중 가난한 레벨 디자인과 토니 호크의 프로 스케이터 게임의 세 번째 속도 스킨 냄새. 이 게임은 또한 여기에 본 Caddicarus에 의해 학대를 얻었다. 색상 꿈은 허가되지 않은 NES 게임의 악명 높은 다작 개발했다. 자신의 비트 종 업 게임의 대부분은 그들은 결국 그들의 비디오 게임의 가난한 명성 무리 게임에 자신의 이름을 변경하고, 나중에 기독교가되었다 거의 제로 등의 공격 범위, 응답하지 않는 컨트롤과 같은 게임 플레이를 공유 회사 지혜의 나무라고도합니다. 그러나, 주목해야한다 그들은 닌텐도는 주로하여 게임의 불법 복제 나 허가되지 않은 버전을 판매 상점 공식 라이센스 게임을 제공하기를 거부 포함하는 허점을 이용했다 주로하기 때문에 (지혜의 나무로 자신의 베스트셀러 게임의 일부가 있었을 때 기독교 미디어 대부분의 다른 형태의시 판매) 및 작업 허가되지 않은 SNES 게임을 (하지만 할 수있는 유일한 회사였다되었다 서점에서 자신의 게임을 판매하는 그것으로 보조, 공식 카트리지를 연결 관련된 이상한 방식)에서, 그들은 더 이상 없다 현재 시장에서 비디오 게임을 판매하고 더 이상 색상의 꿈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지혜의 나무는 재생 가능한 자바 게임과 같은 사이트에 자신의 NES 게임의 일부를 넣었습니다. 당신이 그들의 불명예에서 다이빙을하려면, 자신을 도와드립니다. (당신이 t 시간에 클릭을 낭비 할 돈 있으면 젤다 클론 영적 전쟁이 실제로 절반 나쁘지 않다 -. 그것은 그래서 나쁜에 대한 언급이있다 그것은 좋은 비디오 게임 페이지이야,) 데이터 디자인의 대화는 상당히 괜찮은로 사용 경우 편광, 회사와 그들의 자신의 엔진도 다시 90의에서까지 다시 1990으로 그들이 한 동안 데이트 상승의 창세기와 슈퍼 NES 버전처럼 (일부 진정으로 무서운 게임을 만들의 첫 번째 모델이 많은 기업과 달리 그것은 또한) 몇 가지 괜찮은 게임은 레고 락 해적으로 (그것을 만회했다) 로봇의. 그러나, 2005 년 이후 그들은 게임 그들 사이에 거의 차이으로 북미 지역에서 닌텐도에 발표 된 악​​명 높은 셔블 개발자로 명성을 얻었다. 그들이 그 기간 동안 발표 된 게임의 대부분은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 해외 횡단 방지 저예산 유럽 기업에서 PS2 게임으로 시작했다. 닌텐도는 Wii의 캐주얼 게이머를 유치 할 수있는 제 3 자와 더 느슨로 결정했다. shovelers이 많이 불법 복제 NES 멀티 게임 카트리지 및 DDI의 세공품의 예 동안 미국의 비디오 게임 충돌을 촉발 복제 아타리 게임의 홍수처럼 미국에 따라 자신의 쓰레기를 덤프하는 게이트가 지금 열려으로 이는, 역화 그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액션 GIRLZ 레이싱. DDI의 수많은 만든 - 에 - 오 - 초 경주 게임 중 하나. t 플래시 게임 만 끔찍한 운전 역학을 조명 끔찍한 수준의 디자인에서 검열을 통과 같으면 속도, 뜨는 컨트롤과 물리학의 어떤 의미하지 않으며, 강제 완전 급진적 태도. NeverChris이 같은 쓰레기를 영합하는 여자가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로 박힌되는 이유이다라고 말했다. 이 (가 0.8을 가지고)보다 1.0 점을 얻기 위해 IGN의 역사에만 세 번째 게임이며, 이 회사는 한 번 Zool 2의 속편에 근무 공포의 레이어를 추가하기 위해 2008 년 최악의 경기를 불렀다 . 동물원 디지털의 창조자 번. 전 그렘린 그래픽 직원에 의해 만들어진, 그들은 분명히에 속편을 원하는 Zool 라이센스를 얻을 수 있었다 그냥 그렇게 회사를 연락했다. 그들은 프로토 타입에 의해 혐오되고 결국 프로젝트를 취소했다. 대신 게임을 취소의, 그러나 모든 게임이 초기 개발했다 아마도 때문에, 다른 미적으로 만들어진 5 프로토 타입 수준은 모든 기업에 의해 계속되었다. 그들은 단지 다른 사람과 주인공을 교체했다. 같은 레벨 디자인이지만 함께 : 무슨 일이 5 게임 (.. 트릭 Toyland 로큰롤 모험과 빌리 마법사. Ninjabread 남자 아누비스 2 신화 업체)가되었다없는 일이 결코이었다 Zool 속편에 대한 명백한 베타로하여 시작 다른 미적 주인공. 빌리 마법사는 가난한 컨트롤, 이상한 디자인을 선택하여 비행 경주에서 극악한 시도하고 당신은 그 이외의 명령으로, 라운드 목표를 향해 직사각형 복도를 비행 빌리를 얻을 수있는 튜토리얼 레벨 노트의 고장이다. 그것은이 모든 다른 문제의 위에, 그것은 끔찍한하지 음악을하면서, 두 게임에 적합하지 않은, (주위 또는 아마도 다른 방법) Ninjabread 남자에서 음악을 재생한다. 놀랍게도, 이 회사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목록에있는 대부분의 기업과는 달리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웹 사이트를 가지고있다. 하나 수집 할 수 있습니다 무엇에서 그들은 주로 광고 게임의 창조에 초점을 요즘 보이는 많은 사람들이 신들에 익숙해 질 수 있도록 비디오 게임 여름 캠프를 조직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원본과 내 개인 골프 시리즈를 만든 같은 직원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바위 해적의 속편을 만들기에 관심이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비록 모두 개발 지옥에있는 것 같다. 디지털 살인 구글 이미지 검색을 통해 낮은 품질의 게임과 자산의 표절에 대한 악명 두 형제, 제임스와 로버트 Romine에 의해 다른 게임 개발자에서 실행 인디 스튜디오입니다. 그들의 스팀 포럼에 어떤 부정적인 게시물을 삭제하고이를 게시 사람들을 금지 사이도 사람을 충전하는 동안 자산 도둑질을 넘어, 디지털 살인의 게임뿐만 아니라 완전히 영감을받지뿐만 아니라, 버그와 결함 가득합니다. 또한 문제가되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가장 악명 높은 게임에 그의 높은 음의 비디오를 통해 짐 스털링과 불꽃 전쟁을 시작하고 가서 비평가 게임 언급과 조롱과 나쁜 비판에 의해 게임을 파괴하는 기생충 같은 선수 수 있습니다 오히려 개발자를 지원하는 것보다 게임. 가장 악명 높은 게임 물론, 도살 근거 다름 아닌 것을하지 않습니다. 예를 옆으로 비행하는 비행기 수많은 버그와 함께 심해 2014 좀비 FPS, 적절하게 이유를 설명없이 동일한 부근에서, 미라와 좀비 모두와 상당히 일치하고 추한 (때로는 도난) 아트 스타일을 (사운드와 함께 부팅, desynced) 강렬한 자극은 탄약을 수령 할 때, 당신은 당신의 손에 현재 총을위한 탄약을 얻을 수 있다는 사실로 음악, 같은 미친 개념을 반복. 게임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 스팀 페이지의 첫 번째 공식 스크린 샷은 디지털 살인은 고의로 발표 것을 밝혀, 그 중 하나가 채워했다는 재 제출 이유를 가리키는 화살표와 함께, 스팀에 게임을위한 디지털 살인의 릴리스 페이지이었다 초기 액세스 프로그램없이 미완성 된 상태에서 게임. 그들의 또 다른 게임은 성질 울화통입니다. 리틀 조니 통해 자신의 집의 내부를 파괴하는 게임은 침대로 전송된다. 그래픽은 적 예측, 자산이 도난, 때문에 t 리틀 조니이나 인테리어와 같은 우주에 속하지 돈, 눈길을 타는듯한이다. 컨트롤 카메라는 t을 제어 할 수 있기 때문에, 음악은 팝콘 아케이드 게임에서 무엇인가 소리, 그리고 또 다시 같은 성가신 음향 효과에 여러 개체 결과를 파괴 벽을 통해 주위와 클립 그네, 끔찍한 있습니다. 듀오는 성질 울화통 2를 출시했다. 이는 수정 된 결함의 없음으로, 대부분에서 본질적으로 같은 일을하지만 하나 또는 두 개의 새로운 수준이다. 디지털 살인 이름이 진흙되었다되면, Romino 형제는 그들의 이전 릴리스와 같은 품질의 유사한 기준에 악마의 공유 및 은하 청부 살인업자를 만들어 자신의 옛날 방식으로 유지 (모든 클릭 카운트 용) ECC 게임이라는 새로운 회사를 시작 . 그들은 결국 자신의 이름이 그들과는 아무런 관련이없는 셔블 개발자에 의해 변색되는 것을 이해할 수 올리게 된 같은 이름에 의해 폴란드 모바일 개발자에 의해 고소를 받았습니다. 상황이 더 악화하기 위해, 그들은 지금 자신의 리뷰와 비평을 통해 천만 달러에 짐 스털링를 고소 다시. 주어진 이유는 재산 피해, 명성의 손상, 그리고 혼자 집​​에서 도둑으로 비교를 포함한다. 문제의 기사는 사진과 함께 완료, 농담하지 않습니다 분명히 있다고합니다. Romine 형제 스털링 자신의 프로필을 쳐다 보면서 자신의 페이스 북은 그들이 어떤 개인 정보를 포함해야한다 괴롭힘을 갖는 부정적인 코멘트 위험을 게시 자신의 괴롭힘 누구의 유일한 목표 아님을 증명했다. 드래곤 유한 대부분 패미컴과 메가 드라이브 용 게임을 개발, 그들의 게임의 대부분은 아주 잘이 비유를 맞는 중국 개발했다. 자신의 패미컴 타이틀을 시작으로, 자신의 펠릭스 더 캣 게임은 기본적으로 육년 이전과 같은 콘솔에 출시 된 같은 이름의 허드슨 소프트 게임의 이식 재해이었다. 물리학은 조잡한 이야기​​는 말이 안하고 음악은 beepy 엉망이다, 컨트롤이 가난하고 고르지이며, 프로그래밍된다. 그들의 패미컴 게임 모두 동일한 엔진을 사용하는 것이 또한 무가치이야. 자신의 게임 중 하나는 러시아 만화 민, Pogodi을 기반으로 있지만 식별 할 수있는 이유 타이틀 화면에 벅스 버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수준이 심하게 설계 (두 번째 저장 상태없이 거의 불가능하다)와 화면을 통해 게임은 늑대에 의해 먹히고 주인공을 갖추고 있습니다. t 실제로 허가 때로 믿을 자신의 라이센스 게임, 톰 제리 3를 계속하는 것은 아직 만화를 기반으로 또 다른 끔찍한 플랫 포머입니다. 이것에 대한 유일한 주목할만한 특징은 타이틀 화면에 톰 흡연 대마초를 갖추고 있다는 점이다. 그들은 라이온 킹이 시리즈의 세 번째와 다섯 번째 할부로 판매 기반으로 두 개의 게임을했다. 전자는 표준 드래곤 (주) 쓰레기 인 반면, 후자는 그래서 쿨 자격 사운드 트랙을 갖는 위해 주목할 만하다, 그것은 최고에요. 동시에 메인 캐릭터를하면서 스크린을 통해 게임 자살. 여기를보세요. 전술 한 바와 같이, 그들은 또한 메가 드라이브 용 게임을했다. 그 중 하나는 이라크 전쟁 2003입니다. 이는 lightgun없이 정말 지루한 lightgun 슈팅 게임이다. 음향 효과 중 하나는 마이크로 소프트 파워 포인트에서 도난하고, 적의 공격을 피할 수있는 방법이이야 없습니다. 후반 90의에, 액티비전은 머리 게임이라는 자회사를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단순히 끔찍했다 (익스트림 Paintbrawl 두 후편 포함) 익스트림 레이블에서 여러 게임을 발표했다. PC 게이머의 편집자에게 보내는 편지에 따르면 원래 익스트림 Paintbrawl가 급하게 일정에 따라 이주를 제작 하였다 (이는 6, 최악의 그 시간까지 점수를 주었다). 다른 많은 실수 가운데, 그것은 컴퓨터의 최악의 사례 중 하나는 어느 누구도 찾을 수있는 부정 행위 놈인가 있습니다. 어떤이에 대한 재미있는이야 것은 당신이 벽에 실행하는 것보다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는 어떤 봇에 경기하기를 원했지만 경우 원래 전혀 AI없이 제공된 것입니다, 당신은 한 달 후에 나왔을 때 패치를 다운로드했다. 음악에 관해서. 한 유튜브 의견 제시는 주의력 결핍 장애를 가진 사람들을위한 전원 금속으로 대략을 설명했다. 도로 경주 이상 : 게으른 게임으로 간주됩니다 익스트림 보드 블레이드 큰 굴 착보다 더 자신이 지금까지 연주 한 최악의 게임으로보세요. 또한 액티비​​전 값에 의해 출판이 사용할 수 없게 컨트롤, 끔찍한 그래픽, 성가신 사운드 트랙 우습게 스카 몇, 맨손으로 뼈의 게임 모드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로고는 바로 위에있는 동안 설명에 자사의 스폰서 (마운틴 듀를) 잘못 철자 아무것도 오른쪽, 심지어 커버를 가져옵니다. 게임은 IGN 극단적 인 테니스와 익스트림 로데오 이러한 것과 같은, 자신의 리뷰와 함께 그 재미를 찌르고 너무 나쁘다. Ludia 부분적 프리맨틀 미디어가 소유 한 캐나다의 게임 개발자이다. 그의 목표는 모든 인기있는 미국 게임 쇼를 기반으로 닌텐도의 비디오 게임을 만드는 것이 었습니다 (행운의 퍼디 및 휠을 제외하고. 둘의 모회사 인 소니에 의해 자신의 게임을 가지고). 그들은, 유비 소프트 (Ubisoft)를 통해 배포 또한 포트를 다른 콘솔 및 iOS 기기에 게임을. 하나의 문제 : 그들은 t이 게임에 대해 아는 돈은 에뮬레이트하기 위해 노력하고 보여줍니다. 또한, 이들 게임은 자신의 고유 아바타 시스템을 사용하지 MIIS는 아마 게임의 나머지 더 봤는데 것, 기존의 기반 구조를 이용 촬영했다. 또한 해제, 나쁜 타이밍의 심각한 사건이 자신의 실제 게임 형식을 변경하기 전에 일주일에 백만 장자 게임되고 싶어. 특히, 이 섹션의 다음 게임의 모든 하나 하나가 모두 거대한 폭탄에 의해 훑어보기 비디오의 대상이되고있다. 하는 사람 다소 떨어져 링크가 각 게임에 나와있는 각각의 눈물. 1,000,000 당신이 그것을 취소 할 때마다. 게임 쇼 팬 팀 Loogaroo 코놀리는 그것을 여기에 새 눈물, 여기에 거대한 폭탄 훑어보기를에요. 가족 불화 2012. 다른 사람과는 달리, X 박스 360 게임이며, 오히려 자신보다 콘솔의 아바타를 사용하지만, 여전히 똑같이 나쁜로 관리합니다. 가상 호스트, 스파키 위트 모어가 (이 정확하지 않을 S, 는 t이 두 글자 후 선택에 표시 아무튼 경우) 최소 온 스크린 키보드가 실질적으로 당신의 예측 텍스트와 정답을주는 말을 무서운이다 아바타 애니메이션이 나무를보고 파서가 SNES 버전에서 깨진 하나 (어떻게 든 승마로 자전거를 해석) 여기에 거대한 폭탄 훑어보기는이야보다 더 나쁜 모든 행동 사이에 긴 간격을이야. 할리우드 사각형은 또 다른 피해자가. 이 표에서 네 개의 실제 유명 인사 (마틴 궁리, 캐시 그리핀, 브래드 가렛, 제프리 탬버)이 있으며, 그들은 모두 당신이 한 번에 하나의 놀이 의미 센터 광장을. 이것은 원래 게임 쇼의 절반 지점을 제거 일반 사람들이 가득 사각형의 나머지를 떠난다. 그러나 원래 쇼의 마법의 대부분은 유명 인사 농담 답변, 일명 zingers을 제공하고 실제 응답으로 응답했다. 비디오 게임에서는, 당신은 전혀 zingers 바로 답을주지 재 (옆으로 그의 zingers 적어도 칠년 전에 찍은 시리즈에서 비디오 클립에서 자신의 실제 답변을 볼 수 있습니다 네 개의 상기 유명 인사에서). 도 유명인도 zingers, 당신은 단순히 박하 사탕 발가락으로 퀴즈를 건너 다시뿐만 아니라이 속도 틱 - 전술 - 반죽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거대한 폭탄으로 훑어보기는이야. 당신의 행운 2010 누릅니다. 그들이 정신 지체의 형태를 가지고있는 것처럼 아바타 모든은 상품하지만 큰 벅스는 1 라운드와 대규모 휴식에 직접 것이라는 일반적인 여행이 s의 아니오 Whammies이없는 한 세 개의 정적 형식 사이의 큰 보드주기가 한 공간을 이동 봐 인공 지능은 일상적으로 잘못된 질문에 대한 답변. 이는 가짜 저울 및 음악과 음향 효과 모두 정확하다. 어떤이 게임을하게 진정으로 여기에 속하는 것은 Ludia 담당자 (일부는 전화로) 우수한 팬 게임에 C D 명령을 강제 입력 및 해체에 대한 팬들의 요청 때문이다. 여기에 거대한 폭탄 훑어보기는이야. 그리고 Loogaroo는 여기에 클래식 공연을 끼치고 한 거의 모든 방법을 지적한다. 는 DS 버전은 더 나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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