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August 21, 2016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

OTA에서 사람들은 정말 똑똑하고 재능있는, 그래서 우리가 작업 한 다른 프로젝트의 모든 꽤 혁신 할 수 있었다. 우리는 오래된 기술이나 오래된 아이디어로 작업하는 것처럼 생각하지 않습니다. 보다 현실적인 덜 과대 광고, 정말 사람들에게 장기를 돕는 데 초점을 맞추고 - 또한 제품이 시장에서 경쟁과 다른 것을 좋아한다. 당신은 하루에 몇 가지 다른 활동에 초점을 좋아하면 힘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일어나는 많은 프로젝트,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급변하는 환경에서 번창하지만, 다른 사람은 어려운 찾을 수 있습니다. 관리에 대한 조언 혁신에 초점을 t 제품 다운 바보에 경쟁 압력에 굴복 또는 내가 풀 타임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에서 일하고있다 너무 과대 광고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리뷰를 작성 돈을 계속 (5 년 이상)는 이전에이 절대로 나는 경력에 이렇게 많은 다른 긍정적 인 방법으로 삶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기회를 가졌다. 우리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변화를 삶을 보는 것은 훌륭했다. 우리 회사의 팀이 현저한 개인 생활 변화 목표를 성장 달성 보는 것은 또한 매우 보람되고있다. 그것은 우리가 당신이 매일을 같은 긍정적 인 영향이 회사에 어떤 단점이없는 것을 알고 아침에 침대에서 얻을 쉽게 만드는 회사로있는이 믿을 수없는 여행이다. 사람들과 문화는 내가 t 지금까지이 곳을 떠나고 싶어 나는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풀 타임으로 일하고있다 예외입니다. 나는 행운아에요. 부정적 모든 유형의이 회사를 검토 한 모든 직원들은 가장 가능성이 당신을 위해 t을 didn를. 당신의 손실. 우리 회사는 점심을 제공하기위한 관리에 대한 조언 우리는 너무 많은 타코 화요일가 우리의 매달 생일 축하 행사에서 모든 사람과 스테이크와 바다 가재에 대한 더 많은 carwashes, 상품을 가질 수 있습니다. 어디는 아이스크림 바, 왜 아무튼 내 사무실 의자 t 내 다시는 어서 마사지한다. 어떻게 그냥 개인 연금 계좌 (IRA) 또는 401 (K)에 돈을 넣고 일이 좋은 일을 기대하고, 수동적 인 투자자 인 설 수있는 사람의 유형 t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작품 Eyal 님 샤 하르 단순히 얻지 못한. 다이아몬드 수입으로 성공적으로 정량 한 후, 샤 하르는 1990 년에 자신의 사업을 판매하고 그가 자신의 수입 사업의 판매를 통해 축적 한 자본을 투자하기 위해 여러 상인과 협력 하루에 무역 회사를 열기로 결정했다. 그들이 만든 모든 달러의 상처를 받았습니다 - - 가능한 수익성에 당연히, 샤 하르는 상인이 원했다. 그래서 각 거래 하루의 끝에, 그들은 함께 모여 잘 t 잘 소스로 지냈다을 한게 사람들에 의해 확인되었다 어떻게 실수를 설명 않았다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공유 : Harkey합니다. 샤 하르 고용 상인의 대부분은 자신의 돈을 투자 왼쪽부터 관련 기사는이 집단 학습 포럼, 너무 잘 아마도했다. 그들의 떠나는는 통찰력에 샤 하르을 주도하지만 -. 새로운 사업, 샤 하르는 어바인 캘리포니아에서 1997 년에 설립 된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 따라서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하나 오프라인에서 성장 사업을 태어났다 밴쿠버와 토론토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뭄바이 같은 도시를 포함하여 - - 전세계 38 위치에 캘리포니아에서 위치 계획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홍콩 소스에 확장 : Harkey합니다. 각각의 위치는 마케팅 및 캘리포니아 본사에서 다른 서비스의 형태로 지원을받는 개별적으로 소유 프랜차이즈입니다. 교과 과정의 기초로 각 거래일의 끝에서 교육 세션에서 생성 된 원래의 교훈을 사용하여 온라인 무역 아카데미는 옵션, 외환 및 주식 등 다양한 금융 상품을 거래의 과정의 다양한 제공합니다. 이 회사는 약 20,000 학생들에게 전문적인처럼 거래하는 방법에 대한 그 지시를 제공하고있다 - 모두 증권 거래위원회 (SEC)와 기타 투자 전문가에 큰주의를 촉구하지만 - 누구의 대부분은 그들이 배운 것과 큰 만족을 표현 개인은 거래를 고려 손실 (나중에에 대한 자세한) 가파른 빠르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거래는 정확히 알 수 읽기 계속 - 그리고 t을 외설. 인쇄 날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