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August 6, 2016

온라인 트레이딩 무료 강좌






+

스토리는 수익성 외환 상인은 t 당신이 모든 밤낮으로 컴퓨터 앞에 앉아 필요 아무튼하게합니다. 당신은 인생을 아직도 잘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나는 10 년 동안 외환 시장에 풀 타임으로 거래 있었어요. 나는 모든 통화 쌍, 모든 시간 프레임에서 하루의 모든 시간에 지속적으로 작동하는 무역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그래서 당신을 맞게됩니다 뭔가가이야. 나는 당신이 무역에 새로운 브랜드 경우에 당신을 도울 또는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잠시 동안 거래 된 적이과 풀 타임 상인의에 지속적인 지원으로 성공적인 전략이 필요합니다. 시작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래의 동영상을보고 내 무료 거래 웹 세미나 중 하나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난 당신에게 내가 그렇게 많은 상인이 시장을 거래하는 방법을 알아 내려고 노력 잃을 시간과 비용을 절약 할 때문에 외환 코칭을 제공합니다. 내가 당신을 도와주고 싶어 전 세계 52여 개국의 사람들에게 내 외환 코칭 과정을 전달했습니다. 시작하려면 무료 웹 세미나에 나와 함께. 지금 무료 교육 세미나 내가 새로운 상인과 경험 많은 상인을위한 주간 교육 세미나를 개최이 녹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바로 당신을 위해 인을 클릭합니다. 상인 모듈 1을 외환하려면 낙농 농부에서 - 금융 산업이 모듈 동안 우리는 금융 산업이 일상적으로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요 시장 참가자와 금융 시장에 자신의 역할에서 작동 정확히 방법을 설명한다. 당신은 주요 시장 세션과 방법을 거래 할 때 통화 쌍의 값이 측정을 배우게됩니다. 모듈 2 - 분석 방법이 모듈에서는 금융 상인에 의해 사용되는 다른 분석 기법을 논의한다 방법과 금융 시장을 거래 할 때 당신이 그들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외환 시장이 반응 할 가능성을 예측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심도있는 분석과 기술적 지표를 사용하여 통화 차트를 해석하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모듈 3 - 이 모듈 중 무역 전략 당신은 다양한 시장 상황에 활용하기 위해이 인기 항목 기술을 구현하는 방법을 배울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무역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 중 일부를 설명 할 것이며, 당신은 어떻게 과정을 통해 당신에게 배운 다양한 개념을 결합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듈 4 - 돈 관리는이 모듈에서 당신은 위험을 제한하기 위해 금융 상인에 의해 사용되는 키 돈 관리 기술을 배울 때 거래뿐만 아니라 극대화 그들의 이익. 우리는 방법을 선택한 계정의 비율 및 방법 거래 계좌 성장에 도움이 당신의 이익을 화합물에 위험을 제한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모듈 5 - 이 모듈 내에서 플랫폼 계정 당신이 금융 시장 거래를 시작할 수 있도록 방법을 무료로 개인뿐만 아니라 데모 거래 계좌를 열어 표시됩니다. 우리는 또한 다운로드 과정을 통해 당신에게 가르쳐 모든 지표 설정을 완료 차트 플랫폼을 구성하는 방법에 당신을 지시합니다. 모듈 6 - 우리는 상인 심리학의 개념과 방법 금융 시장 거래 때 성능에 영향을 줄 수 당신을 소개합니다이 모듈에서 상인 심리학. 우리는 또한 당신과 함께 거래로 심리적 접근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몇 가지 기술을 공유한다. 금융 거래, 특히 레버리지 제품의 사용은 초기 보증금을 초과하는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금융 시장 거래를 시작하기 전에 적절한 조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대한 정보, 예 및 의견은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정보는 투자 자문에 대한 명시 적 또는 묵시적 초대, 제안 또는 권유로 해석되어야한다. 이 웹 사이트의 사용은 약관 알파 무역 층 잉글랜드 웨일즈에서 개인 유한 회사로 등록 된 바와 같이 조건 알파 시장 (주) 거래의 수용을 구성한다. 회사 등록 번호 7208708. 등록 된 주소는 3 층, 207 리젠트 스트리트, 런던, W1B 3HH입니다. VAT 등록 번호 : GB (142) 7947 (91) 알파 시장 (주)는 소비자 신용 라이센스와 금융 실시 기관에 의해 규제 공인된다. FRN 685049. UKRLP 등록 번호 : 1991 년 10,043,182 에미 니 선물 DayTradingCourse 에미 니 데이 트레이딩 과정 개요, 내가 풀 타임을 거래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아주 잘 작동 스윙 거래 주식의 방법을 생각, 하지만 난 정말 미래를 (같은 날에, 합리적인 이익을 한 후, 짧은 시간 프레임과 무역 나가) daytrade 싶었다. 나는 t 애틀랜타 시내 운전 하루 종일 브로커의 사무실에 앉아없이 할 수있는 기술을 발견 나오지 않았어. 이 건물 및 기계 지표를 풀 타임 테스트를 먼저 머리에 이른 1993 년에 나는 집과 비둘기에서 데이 트레이딩에 대한 기술을 발견했다. 당시 실시간으로 선물 데이 트레이딩에 t 많은 책 또는 과정이 weren 히. 전기 공학 학위를 가진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나는 내가 구입하고 선물 시장에 대한 신호를 판매하고 제공하는 기계적인 지표를 프로그램 내 전문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각. 강렬한 시간의 수백 후에, 내가 실제로 내 첨단 기술 지표가 구매를 유발하기 전에 실시간 차트에서 발생하거나 모든 일을 트리거하는 경우 신호를 판매하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 수 있었다 내게했다. 내 연구하는 동안 나는 기본적으로는 시장의 주요 드라이버입니다 대량 상인의 심리가 있음을 말한다 엘리엇 웨이브 분석, 소개되었다 때문에 이유. 엘리엇 웨이브 분석 주식의 가격 행동을 분석하고 가격 가능성 다음 이동 위치를 예측하는 데 종종 오해 방법론이다. 사실, 고전 엘리엇 웨이브 분석을 가지고 공부하고 돈을 버는보다는 엘리엇 웨이브 지적되고위한 목적으로 단순화했다. 1990 년대 초반의이 시간 동안 나는 표시기 빌더를위한 메일 링리스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내가 일을 발견 그들이 관심이 있다면, 나는 그러나 대부분의 weren 히 그들이 t 지표 또는 기계 시스템으로 변환 나오지 않았어 아무것도에 관심이 T, 목록에 다른 사람들과 공유했다. 그 날을 놀라게했다. 이 사람들의 대부분은 t 차트에 패턴을보고 싶지 didn를. 표시등이해야 할 그들에게 무엇 대부분은 코드 지표와 무역을 원했다. 에서 그 싱크를 보자. 그들은 t 차트보고 싶지 바랬다 -. 그들은 자동으로 무엇을 그들에게 기계 시스템을 원했다. 그들은 t 상인되고 싶어 didn를. 그들은 상인이 될 컴퓨터를 원했다. 날이 구별을 명확히하자. 상인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이야. 한 가지 유형은 (내가 아니라) 기계 시스템 상인이다. 컴퓨터의 기계 시스템은 무엇을해야하고 그것을 할을 알려줍니다. 그래서 그들은 정말로 t이 있어야 돈. 그들은 기계 시스템에서 생성하는 명령을 입력 할 최저 임금 사람을 고용 할 수있다. 아니면 그들은 상인 골프 꺼져있는 동안 기계 시스템이 브로커와 직접 명령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이 꿈의 상인이 판매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daytraders의 많은 자신의 작업들이 골프를 오프 다시하면서 그들에게 돈을 벌들은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할 수있는 좋은 기계 시스템을 찾을 수라고 생각합니다. 이 마법 시스템 중 하나를 찾는 사람들이 먹이를 기다리고 밖에 공급 업체의 많음이있다. 문제는 이러한 시스템들은 t 일 걸치는 새로운 데이터로 공격 곡선 후 이전 데이터에 장착되어 있다는 것이다. 물론, 그들 모두는하지만 그들은 당신이 t 그들이 무엇을 다시 볼 수 있도록 당신이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그래서 모두가 잠겨 다시, 그들은 t 이렇게 돈 주장한다. 언제든지 누군가가 말을 듣고 : 당신은 당신을 위해 Y시 전에이 시스템이 생성 한 것이다 Z 달러의 이익을 X 달러를 투자 한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커브 장착 시스템을보고 다시 가정 할 수 그것은 아마 새로운 시장에 t 작업을 이겼다 새로운 데이터는 다른 (및 미래의 새로운 데이터는 항상 다른) 데이터 경우. 상인의 다른 유형은 임의 상인이라고합니다. 그게 나야. 상인이 유형의 각 매매 자신의 결정을한다. 그는 실제로 진짜 상인이야. 이것은 내가, 당신이되기 위해 독립적 인 임의 상인을 가르 칠 것입니다. 우리의 경우, 우리는 아래 TICK와 에미 니 S P 500 선물의 깨끗한 차트를 보면. 그게 다에요. 어떤 지표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내 과정에서 학습 패턴 인식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직접 거래를 배우거나 당신이 하루 동안 채팅을 원하는 경우 온라인으로 우리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그게 다에요 위로 싱글 차트에 왜 당신이 필요합니다. s는 우리가 에미 니 S P 500 선물, 전 세계 사람들이 상장되어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선물 계약을, 데이 트레이딩 다시 가정 해 봅시다. 많은 사람들이 거래를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이 순간적으로 모든 뉴스 인터넷과에 액세스 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음 모든 뉴스 및 데이터와 정보는 이미 화면에 표시되는 가격 행동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차트 그림은 이미 알려진 모든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잠깐만, 그것은 더 나은 가져옵니다. 자주, 선물도 선행하기 때문에, 그 가격 행동을 의미하는 것은 실제 뉴스를 리드하거나 예상하는 경향이있다. OK, 나의 이야기, 어떻게 도울 수에 당신은 더 나은 상인이된다. 사람이 어떤 데이 트레이딩 코칭, 교육, 또는 멘토링을받을 수있는 방법을 알고 경우, 또는 거기 과정이 있다면 때때로 이전 표시기 빌더 메일 링리스트에 새로운 참가자 물어 것입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그가이 년 전에 알았 더라면 좋겠다고 비밀을 데이 트레이딩을 찾고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그는에 있기 때문에 모든 그는 그들 모두 구축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그의 부분에 아무런 작업과 자동 및 수익성했다 마법의 거래 시스템을 찾고 있었다, 이 새로운 사람이 원한다고 생각 기계 시스템 프로그래머 그것을 손으로 응답을 가진 적이 없어 어떤 작품에 무료로 그. 상인 친구는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 사람들이 코칭을 찾고 있었다 때문에 내 기술은 고체 때부터 한 달에 몇 명을 가르치고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t 아직 내가 그렇게 배운 내가 오랫동안 그것에 대해 열심히 생각하고 그냥 좋은 생각이 될 수있다 생각 무엇을 가르 칠 생각을 한게. 결국, 내 기술에 더 구조화되고 저를 강제로하지 내가 가르치는 능력을 입증했다, 그래서 나는 이미 다른 학문과 전문 직업의 사람들을 가르쳤다 언급 할 수 있습니다. 그게 내가 주식의 기술적 분석 및 상품 잡지의 분류 광고 섹션에서 처음 광고를 배치 1994 년이었다. 나의 첫번째 학생 지원의 그의 전체 년 전에 일대일 훈련의 주 동안 1995 년 월에 여기에왔다. 1994 년 데이 트레이딩 코스가 더 나은 그것을 만들기 위해, 나는 지난 2 플러스 년 동안 과정을 정제하고 몇 가지를 추가하고 불필요한 된 물건을 던져했습니다 1998 년 DayTradingCourse되었다 있도록 웹 페이지는 1998 년의 주위에 인기를 끌고 시작했다. 나는 1 개의 코스가있다. 그것은 전체 1 년 코스에요. 다른 가격으로, 코스의 파트 1을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코스의 2 부 모두 동일하며 대화방 및 일일 요점을 되풀이 웹 세미나의 전체 년입니다. 분에 해당에 대한 자세한. 위로 다른 파트 1 초에. 제 1 부 : 한입 크기 비디오 방법 : 나는 물론 1 부 커버 (49) 품질의 비디오를 만들었다. 이들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당신은 최대 1 년에 대해 어떤 인터넷 연결 장치에서 온라인으로 액세스 할만큼 수 5 ~ 15 분 한입 크기의 동영상입니다. 나는 설명서에서 가르치고 재료가 철저하고 완전 함을 보장하기 위해 질문을이 전 학생이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속도로 배운다. 당신은 아마 t 처음 한두 달 후에 비디오를 필요로 원하지만, 전체 년 동안 그들을 필요로 한 경우에는이 다시. 같은 재료는 인쇄 된 매뉴얼에 덮여있다. 이 제 1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 전체 년 과정 2000 제 2, 매우 중요한 대화방 매일 정리해 웹 세미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 1 부 : 일대일 방법 : 나는 전체 년 과정을 GoToMeeting은 것은 5000를 통해 온라인으로 내 사무실에 직접, 일대일 오일 이상 (마이너스 점심 시간), 당신에게 자신을 코스의 1 부 가르쳐, 또는 . 제 2 부는 매우 중요 대화방 매일 정리해 웹 세미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집이나 사무실에서 당신을 가르 칠 경우 전체 년 과정은 6000 플러스 나의 여행 경비입니다. 제 2 부, 매우 중요한 대화방 매일 정리해 웹 세미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요한 다른 또는 아이를 추가하면 1000 각이다. 에 관계없이 사용자가 선택하는 제 1 방법의 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부분에 대한 무역 전 과정 매뉴얼 무역 컴퓨터 설명서 무역 홈 스터디 설명서 무역 심리학 매뉴얼 무역 기술 코스의 설명서 2 부 (대화방 매일 정리해 웹 세미나의 전체 년) 코스의 2, 우리는 대화방이 우리 학생들을 위해 오후 4시 동부까지 오전 9시 반 동부에서 모든 거래 하루 가고있다. 이것은 전체 년 과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질문을하고 아무것도 설명을 얻을 곳이다. 필요한 경우 우리는 또한 컴퓨터 구성 및 TradeStation를 구성 할. 당신은 한입 크기의 동영상과 과정의 Part 1 일을 다시하는 경우, 채팅 룸에 가입하고 바로 질문을 부탁드립니다. 너무 기술 지원. 모든 지원은 채팅 룸에서 이루어집니다. 오후 4시 동부 모든 거래 일에,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종이 거래, 시뮬레이터 거래, 또는 진짜 돈 거래를 표시하고, 건설적인 비판을받을 수있는 일일 요점을 되풀이 웹 세미나가 있습니다. 새로운 다시하는 경우, 당신은 단지 잠시 동안 볼 수 당신이 편안 점프를 다시 때까지 그것에서 배운다. 이것은 상인으로 진행을 가속화합니다. 또한 매력적이야. 채팅 룸 및 일일 요점을 되풀이 웹 세미나는 모두 필수 코스의 부품들은 코스의 1 부에서 배운 것을 실천에 넣어 학생들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당신이 거래의이 방법론의 실용적인 측면과 미묘한 차이를 배울 수있는 곳 채팅 룸 및 일일 요점을 되풀이 웹 세미나입니다. 매일 요점을 되풀이 웹 세미나는 기록 가능한 다운로드 당신이 t에 참석할 수없는 경우 또는 당신이 다시보고 싶어하면된다. 이 과정은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다 모든 것을 갖춘, 그래서 당신은 t 등 Investopedia 또는 재료를 배울 무엇으로 외부 자원을 필요로했다. 전화 해, 폴 Quillen, 당신은 질문이 있거나 코스에 대해 채팅을 원하는 경우이 잘 맞는 당신을 위해이야 있는지 경우 770-382-9656 (사무실) 또는 678-986-8602 (셀)에서. 감사합니다, 폴 Quillen, 설립자, 머리 상인 및 강사 폴 Quillen, 설립자, 머리 상인 및 강사 에토와 밸리 주식 회사 DBA의 DayTradingCourse (35) 알렉스 드라이브 NW 카터스 빌, GA 30121 770-382-9656 저희에게 연락 에미 니 주가 지수 선물 교육 데이 트레이딩 코스. 단순화 된 방법론으로 단순화 엘리엇 웨이브 간체 캔들 패턴을 사용하여 저 위험 높은 확률 무역 항목을 알아보세요. 저작권 1,994에서 2,016 사이 에토와 밸리 주식 회사 DBA의 DayTradingCourse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