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ly 28, 2016

런던 닫기 외환 트레이딩 시스템






+

7시 12분 - 6 월 (18) 2007 년 에드워드 Revy에 의해 제출 된 외환 거래 전략 7 (단순 브레이크 아웃 시스템). 이 간단한 외환 거래 시스템의 뒤에 아이디어는 하루 새로운 방향 / 추세를 확립하기 시작할 때 가격의 초기 움직임을 캡처하는 것입니다. (그리니치 표준시 오전 8시입니다) 동부 표준시 오전 3시 런던 시장이 열립니다 - 우리가 알고있는 바와 같이, 프랑크푸르트 시장은, 다음 시간 나중에 다른 거인 (그리니치 표준시 오전 7시입니다) 동부 표준시 오전 2시에서 열립니다. 유럽​​ 세션은 각각 오는 일에 대한 최초의 주요 세션입니다. GBP / USD없이 표시 - 그럼, 무엇을 우리는 우리는 1 시간 기간, 선호 쌍으로 시작 않습니다. 우리가 초점을 맞출 예정 가격 범위는 동부 표준시 오전 1시에서 동부 표준시 오전 2시이다. 우리는 가장 높고 그 범위에서 가격이 가장 낮은 저를 찾아 간단하게 터널을 만들 것입니다 그 극단을 통해 병렬 수평 라인을 그립니다. 5 분 차트 - - 이제 우리는 작은 시간 프레임으로 이동할 준비가 전체 5 분 촛불은 우리가 다음 촛불의 열기로 입력하는 신호를 제공 할 것이다 터널 외부 종료를 감시. 적은 금액 - 우리는 20 핍 정지 또는 터널의 다른 쪽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적어도 20 핍 이익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그 후 우리는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의 이익을 잠글 순간 거래에서 단지 세 개의 연속 시간당 촛불에서 이전의 5 분의 촛불, 또는 단순히 종료의 가장 낮은 아래의 정지를 배치하여 후행 중지와 가격을 쫓는 시작 순서는 가득 차 있었다. 7시 22분 - 3 월 6 일에 사용자가 제출 행복 외환 거래 고급 시스템 (14) (매일 범위와 간단한 거래). 스튜어트에 의해 제출 된이 방법은 한 쌍의 이전 24 시간 동안 같은 이동 무엇을 함께 할 수 기본적으로 (BE). 이에, 나는 GBPJPY을 사용하지만 하나는 쌍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24 시간 이동을 선택합니다 - 여기에 예를 들어 내가 그리니치 표준시 21시 1 (내 현지 시간)에 21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낮은 선택된 24 시간 동안 닫기 마크 고. 예를 들어, 지난 24 시간 동안 GBPJPY했다 : H138.67 L136.00 및 C138.13 지금 총 운동은 267 핍 (높이 낮음)이었다. 당신은 당신의 구입을 설정하고 닫기 가격에서 멀리 주문에게 267 총 이동 25 판매. (- 67의 주사위를 닫기) 만 이전 일 25 또한 TP 설정으로 이동 - 이 경우에도 138.80 (닫기 67 핍)에서 구입 137.46에 판매 : 따라서, 267 핍의 25 따라서 주문이 될 것이다, 67 주사위입니다 67 주사위. 이론적으로, 선택된 쌍 한 후 이전 일의 50 총 이동을 이동하는 경우, 당신은 이익. 10 주사위 멀리 반대 순서에서 SL 수준을 설정합니다. 나는 모든 수식과 스프레드 시트를 부착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저와 가까운 고에 넣어, 그것은 당신에게 모든 수치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구매, 판매, 이익을 가지고 손실을 중지합니다. 당신이 어떤 시간대에 따라, 당신의 시장이 열리기 전에 주문 설정을 제안했다. 내 경우는 그리니치 표준시 08시에서 런던 시장이 될 것이다. 감사 만하고, 프로의에서 다시 모든 피드 감상 할 수있다. 종류 안부 3 월 8 일, 2009 년 사용자에 의해 제출 스튜어트 (BE) - 4시 18분. 3시 3분 - 3 월 (9) 2009 synalon에 의해 제출. 이 흥미로운 시스템 스튜어트를 제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t 지속적으로 시장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기본적으로 설정하고 잊을 수있는 시스템을 찾고 있어요. 이것은 그 점에서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달성 어떤 결과보고를 시연 할 계획이다. 나는 당신의 동반 스프레드 시트를 다운로드 할 때 내가 눈치 뭔가를 지적 할 않았다. 긴 항목과 짧은 항목을 모두 생성 수식은 당신이 (셀의 첫 번째 줄)에 포함 된 예에 올바른입니다. 다음 세포에서 t 당신이 위의 방법을 일치 아무튼 다른 공식이있다. 내 수동 계산 중 일부는 t이 값이 확산 시트에 의해 발생되는 일치 didn를 때 나는 불일치를 발견했습니다. 그냥 감독, 나는 확신 해요, 하지만 난 그것을 잡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위해 그것을 지적 거라고 생각했다. 다시, 시스템에 대한 감사합니다. 좋은 거래 2009 년 3 월 10 일에 웨인에 의해 제출 synalon - 23시 1분. 이 computor에 모든 시간을 설정하지에 많은 도움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권리를 받으셨어요. 시스템은 동시에 대답과 함께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에 길고 짧은 주문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나는 행복 결과와 휴식을위한 불안 해요. 이 사이트를 즐길 당신에 2009 년 3 월 11 스튜어트에 의해 제출 스튜어트 웨인 감사 - 11:21. 안녕하세요 웨인과 Synalon는 질문 웨인 대답합니다. 그래, 당신은 같은 시간에 두 주문을 설정합니다. 희망 하나가 트리거와 시장이 열린 후 즉시 종료합니다. 그리고 Synalon, 나는 수식에 오류를 발견했다. 나는 새로운 스프레드 시트를 업로드했습니다. 또한, 당신은 쉽게 새로운 쌍에 대한 수식을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염두에 곰 - 2 진수 4 소수점 쌍처럼. 13시 15분 - 종류에 관해서는, 스튜어트 3 월 11 일, 2009 마리로 제출. 시스템에 대한 감사 스튜어트. 걷고 10 - 나는 정지 손실이 반바지에 대한 반대 순서 10,와 반대 순서로 설정해야합니다 생각합니다. 2시 45분 - 당신 월 (12) 2009 년 스튜어트에 의해 제출 된 장기 추세로 거래를 필터링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10로 설정 정지 손실을 할 -10 각각 나는 현재도 만에 위해 트렌드 표시등을 테스트하고하는 것은 일반적인 경향에 따라, 하나의 순서를 설정합니다. 또한 중력 라인의 중심 방향을 나타내는 것으로 보인다. (외환 전략 - 공개 / 스캘핑 (scalping) /의 중력 중심) 나는 결과에 행복하다 나는 빨리 여기 지표를 게시 할 예정입니다. 나는 그것이 한 방향으로 만 설정 수주에 많은 안전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어느 하나를 필터링 할 필요가있다. 4시 21분 - 3 월 12 일 2009 년 스튜어트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나는 일에 대한 것들 순서를 설정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일부 지표의 도움으로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템플릿에서 나는 wellxAMA 표시뿐만 아니라 센터 중력의 표시등이 있습니다. 당신은 wellxAMA 점, 또는 마지막 점에서 또한 중력의 일반적인 방향을보고하고, 주어진 시간에 있습니다 장소에 거래를 결정하는 방법을. wellxAMA 점 또는 마지막 점은 노란색이면 - 짧은 주문을. wellxAMA 점 블루 경우 - ONLY 긴 주문을. 나는 단지 GBP 쌍을 거래, 런던 시장이 열립니다 직전에 주문을 설정, 나를 위해, 가장 적합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하나는 쌍, 또한 모든 24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러나 4 소수점 2 소수점 쌍 모두에 대한 수식 다시 스프레드 시트를 부착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거래.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우리의 이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는 기능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관련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사이트를 탐색 계속하는 경우, 당신은이 웹 사이트의 쿠키 사용에 동의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및 자세한 내용은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면 나중에 오프라인에서도 2016 런던 브레이크 아웃 외환 거래 런던 외환 열기 점유율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를 축소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두 번 탭에 계속으로 저장하기 위해 SlideShare 앱 다운로드




No comments:

Post a Comment